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

㈜에프앤디넷이 2040 여성의 활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를 병원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을 통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여성의 신체 밸런스 향상을 위해 13종의 기능성 주원료를 배합부터 정밀하게 설계해 만들었다.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 항산화 대표 성분인 비타민 E, 셀렌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체력 및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을 강화해 성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00%를 충족시켰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홍경천추출물까지 함유하고 있다.

에프앤디넷 닥터에디션 관계자는 “외부로부터 자극을 받은 여성의 신체는 임신·출산기만큼 충분한 휴식과 운동, 건강을 되찾기 위한 영양공급이 매우 중요하므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주원료 7종과 여성을 위한 비타민미네랄 6종을 고르게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임신 계획이 있거나 전반적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면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닥터에디션 리케어 플러스는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임신 준비용 연계제품으로는 ‘닥터 퍼틸리티’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