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행 및 기억력 개선,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

쎌바이오텍은 혈행 개선부터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5중 기능성 케어 신제품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80% 순도의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에 일일 권장량 100%에 해당하는 비타민 D와 E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1일 2캡슐 섭취로 하루 900mg의 오메가3를 보충해 혈행 및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에 도움받을 수 있고, 비타민 D와 E를 통해 뼈 건강 강화와 세포 보호 효과까지 총 5중 기능성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뉴트리션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뉴트리션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쎌바이오텍은 27년간 한국인에 특화된 한국산 유산균을 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에도 고품질 원료 선별에 집중했다. 세계 1등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폴라리스(Polaris) 사의 원료를 선택했으며, 세계 특허 추출 공법을 사용하여 잔류 용매에 대한 위험이 없고, 열에 의한 원료 산패 및 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최근 동물성 원료에 대한 소비자 우려를 고려해, 유럽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오메가3만을 사용했으며, 체내 활성 및 흡수가 용이한 rTG형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오락 몰에서는 오메가3 구매 시 3000원 리워드 쿠폰 제공, 구매 수량별 최대 10% 할인, △+1 추가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그동안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에서 오랜 기간 쌓아온 높은 기술력과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5중 기능성 오메가3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듀오락은 한국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