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rTG형 오메가3 장용성 캡슐 코팅으로 체내 흡수율 높여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뉴스킨 파마넥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 뉴스킨 파마넥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된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2개 구성의 패키지 구매 때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 10일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때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는 주원료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부원료로 크릴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특허를 받은 rTG형 오메가3로 불순물과 포화 지방산을 줄여 체내 흡수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캡슐이 장에 도착하기 전 위산에 의해 녹거나 방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장용성 코팅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어취를 최소화했다.

제품에 사용한 EPA 및 DHA 함유 유지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IFOS) 최고 등급인 5STAR를 획득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허 받은 오염물질 제거 공정 및 선별 정제 공법, 진공 정제 공법으로 불순물 및 산패를 최소화했으며, 국제 수산기구(IFFO), 국제 오메가3 기관(GOED), 국제 해양환경기구(FOS) 등 다수의 국제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한 원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린 오메가 프리미어는 불균형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의 영양 개선을 위한 제품”이라며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해 혈행 개선 및 눈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