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타입 '헤어 볼륨 스프레이' 내놔

다단계판매 업체 지쿱이 모발 건강과 헤어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주는 ‘헤어 볼륨 스프레이(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헤어 볼륨 스프레이는 가스분사제를 사용하지 않은 미스트 타입으로, 뭉침 없이 한올 한올 살아나는 볼륨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두피와 모근에 손상을 가하지 않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의 순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두피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강력한 모발 고정과 광택감을 위해 사용되는 화학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하얀 가루 날림이 없고, 세정력이 뛰어나 단 한 번의 샴푸만으로도 말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고, 윈터체리뿌리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8가지 두피 진정 콤플렉스도 함유돼 있어 예민한 두피로 화학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헤어 볼륨 스프레이는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세팅력으로 뭉침 없이 볼륨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헤어 볼륨 스프레이로 봄철 빛나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쿱의 신제품 ‘헤어 볼륨 스프레이’는 지쿱 홈페이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