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수 대신 100% 순수 병풀입수 사용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23일부터 ‘뉴스킨 180° 프렙 앰플’ 4개 구매 때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뉴스킨 180° 프렙 앰플은 강력한 피부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나이트 앰플이다. 정제수 대신 100% 순수 병풀잎수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심해 미생물 추출물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해 보호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피부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뉴스킨 180° 프렙 앰플’ 4+1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피부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뉴스킨 180° 프렙 앰플’ 4+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세라마이드 기반의 생친화성 피부 전달체가 흡수 촉진을 돕고 피부 턴오버를 건강하게 부스트할 수 있도록 영양과 활력을 공급한다.

특히 데일리 클렌징부터 토닝, 그리고 트리플 애씨드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변화를 주는 에센스 및 모이스처라이징까지 단계적으로 관리해주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광채, 밝기 등에서 탁월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파격적인 혜택으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 시기에 피부 턴오버 부스트를 도와주는 ‘뉴스킨 180° 프렙 앰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