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코리아 통해 4000만원 전달…FitLine 주니어 파워칵테일도 지원

▲ 28일 월드비전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오상준 대표(왼족부터), 월드비전코리아 조명환 회장, 티모 브라이트하우프트 대표.
▲ 28일 월드비전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오상준 대표(왼족부터), 월드비전코리아 조명환 회장, 티모 브라이트하우프트 대표.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월드비전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결식 아동을 후원한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는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월드비전코리아 본사에서 40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해당 후원금으로 올 한해 동안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구로구 소재 3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30명의 아이들에게 건강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게 된다.

PM은 또한 이번 지원 대상 학생들에게 아동 대상으로 특별히 개발된 FitLine 주니어 파워칵테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비타민과 귀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후원하는 월드비전 조식 지원사업 ‘아침머꼬’ 현판.
▲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가 후원하는 월드비전 조식 지원사업 ‘아침머꼬’ 현판.

조명환 월드비전코리아 회장은 “FitLine 브랜드의 명성을 알고 있고, 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FitLine 제품을 즐겨 섭취한다고 들었다”며 “피엠인터내셔널의 후원금으로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이 학교의 전용 공간에서 건강한 아침을 먹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되는데, 이제 FitLine 주니어 파워칵테일도 함께 제공받아 아이들이 하루를 더욱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게 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의 오상준 대표는 “월드비전은 PM-International 그룹의 핵심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독일 본사에서 월드비전과 진행하는 여러가지 자선 사업을 눈여겨 보고 있었다”며 “이제는 우리나라 어린이들을 직접 지원하는 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계속 함께 국내 자선 사업을 확대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모 브라이트하우프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표는 “PM-International과 월드비전은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성공적으로 파트너십과 신뢰를 쌓은 관계”라면서 “PM-International 그룹은 월드비전과 함께 전 세계 아이들을 돕고 있는데, 이번에 월드비전코리아와 함께 한국의 어린이들을 돕게 되어 매우 기쁘고. 나아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PM-International은 20년 이상 아동 구호기관인 월드비전에 후원해 온 최대 기업 후원사로, 현재 월드비전을 통해 전 세계에서 4000명 이상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독일 월드비전을 통해 150만 유로를 기부했고, 월드비전과 함께 인도, 페루, 캄보디아 등 60개 이상의 지역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의 자선 사업 담당자는 “우리나라에서 PM은 실질적인 자선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월드비전코리아와의 장기적 협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1993년 독일에서 설립된 피엠인터내셔널(PM-International AG)은 건강, 웰빙, 미용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직접판매회사로 룩셈부르크 솅겐에 인터내셔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