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불청객에 맞서 피부 보호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4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며칠 새 전국 곳곳에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올해도 미세먼지 유입은 계속될 전망이다. 대기 중의 미세먼지는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을 유발한다. 또한 피부에 남아있을 경우 피부 건조, 장벽 손상 등의 문제로도 이어질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이에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에 맞서 피부를 사수하기 위한 철벽 방어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피부의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씻어내는 뷰티 디바이스와 핸드워시, 미세먼지에 의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마스크와 티슈까지 다양한 제품을 살펴본다.

◆모이스처 밤-리프팅 밤 30일 키트 이벤트 진행

▲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뉴스킨의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듀얼 액션 시스템으로 피부 딥 클렌징과 마사지를 하는 듯한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 표면을 건강하게 자극하는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미세먼지 모사체 인체적용시험으로 피부 세정력을 입증했다. 전용 트리트먼트 클렌저와 함께 1회 사용으로 99.4%까지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인정 받았다. 이외에도 피부의 각질 감소,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감소 결과를 확인했다.

한편 뉴스킨은 미세먼지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 2종을 구성했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 밤 키트는 클렌징부터 트리트먼트, 보습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리프팅 밤 키트는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 항산화까지 관리해준다. 뉴스킨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세균아 꼼짝마 핸드워시’는 초미세먼지 98.2% 제거는 물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99.9% 항균 효과의 핸드워시다. 2번 이상 펌핑 시 형성되는 3000만개 이상의 쫀득한 미세 거품으로 꼼꼼한 손 세정이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 파라벤 6종, 미네랄오일 등 20가지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세라마이드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잦은 손 세정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코스피어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유기농 순면 안감으로 피부 자극 없애

▲ 뉴스킨의 ‘이코스피어 미세먼지 마스크 KF94’.
▲ 뉴스킨의 ‘이코스피어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뉴스킨의 ‘이코스피어 미세먼지 마스크 KF94’는 100% 유기농 순면 안감을 사용한 마스크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우치는 항균 처리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은 미세먼지 차단 기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황사 등 입자성 유해 물질로부터 호흡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 사용으로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크리넥스의 ‘콧물전용 물티슈’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잦은 콧물 처리에도 피부를 자극 없이 산뜻하게 닦아주는 물티슈다. 수시로 닦는 코 주변 피부에 적합한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으로,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잦은 마찰로 지친 피부 진정을 위해 식염수 성분을 사용했으며, 식물 유래 글리세린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업계 관계자는 "봄에는 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 자극 요소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각종 고민이 생기기 쉽다”며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뷰티 디바이스, 마스크 등으로 대비해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