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21년에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분야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고 한국허벌라이프가 11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지난해 2021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분에서 28%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부동의 글로벌 1위 자리를 유지했다. 같은 부분의 국내 시장점유율도 28%로 역시 1위를 차지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오랫동안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 식사대용식으로,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베스트셀러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지향하는 움직임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이러한 열풍에 적합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해당 제품을 물이나 저지방 우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타 마시면 편리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해당 제품의 쿠키앤크림 맛을 1회분씩 소포장한 번들 팩으로 출시해 휴대성을 높였다. 1회 섭취량씩만 깔끔하게 소포장 돼 있어 외출 때 간편하게 챙겨 나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다변화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부드러운커피맛 등 총 7가지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바쁜 삶 속에서도 맛과 취향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것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사명인 만큼, 소비자가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며 “요즘 외부 활동이 점차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복귀를 위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Formula1 건강한 식사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