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취향과 초개인화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2022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건강 관리의 패러다임이 치료에서 예방으로 옮겨가면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MZ세대 역시 건강한 루틴을 세워가며 건강 관리에 열심이다. 친목 활동 등이 제한되면서 나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데 집중하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건강 관리에 대한 목표도 다양해진 추세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는 가족 구성원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활기를 전하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해 만든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포함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여유와 휴식을 찾을 수 있도록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체내 수분 보충을 돕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1개와 ‘엔-알-지 티’ 1개 그리고 전용 휴대용 용기 2종이 포함돼 있다.

식사를 제시간에 챙기기 힘든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에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가 포함돼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스테디셀러로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해 식사대용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걱정인 부모님 세대를 위해서는 ‘혈행 & 항산화 튼튼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은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C와 E를 공급해주고 세포, 특히 혈액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이 함유됐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DHA와 EPA의 합으로 하루 507mg의 오메가-3 지방산과 더불어 비타민E를 공급해 항산화 효과와 혈행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젊은 세대도 일찌감치 건강을 관리하는 얼리케어 신드롬(Early Care Syndrome)이 형성되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건강 관리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추세”라며 “건강 관리에는 꾸준함이 중요한 만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이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건강한 일상에 대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가 가정의 달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선물 구성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