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가정의 달이 목전으로 다가왔다. 점차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엔데믹 시기에 맞춰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건강기능식품 선물로 안부를 전하는 건 어떨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정리해 소개했다.

◆일동제약은 마이니, 지큐랩 두 가지 브랜드의 할인 프로모션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맞는 마이니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우리가족 장 건강 지큐랩 기프트 세트를 최대 30%할인한다. 구매처는 일동제약 및 지큐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5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유사나 텃밭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뉴트리는 5월 20일까지 뉴트리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이벤트를 연다. 에버콜라겐 프리미엄 선물세트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타임비오틴 10포를 사은품으로 준다.

◆다림바이오텍은 5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하면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전국 백화점 54개 지점에서 5월 15일까지 ‘우리가족 건강세트 최대 50%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저분자 콜라겐 90포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공식몰에서도 전 품목 할인 및 10%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를 운영한다.

◆동원F&B는 5월말까지 GNC 골드회원에 한해 GNC, 올리닉, 뷰틱 전 제품을 30% 할인하고 다량 구매 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천지인 브랜드 대표 제품인 ‘홍삼정 수작’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특가 행사를 열고 구매금액대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레이델코리아는 가정의 달 기념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및 쇼핑 지원금 5천 원 지급 행사를 개최한다. 선물세트 구매자에게는 전용 쇼핑백과 감사 카드가 제공되며 3개 이상 구매 때 모링가환 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바이엘코리아는 이달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가정의 달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베로카, 원어데이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갖는다. 또한 5월 8일까지 지마켓에서 원어데이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블랙모어스코리아는 5월 22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0명에게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을 증정하고 부모님 선물용 멀티 액션 Q10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풍제약은 애드마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오피스팩, 스포티팩, 클렌즈팩 각 3박스를 기프트 세트로 구성하고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프앤디넷은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락피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베이비, 키즈, 성인별 적기 영양 제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약국용 브랜드 더팜 제품 4종을 구매하면 골든칼슘 1개를 준비 수량 소진 때까지 추가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좋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천호몰에서 5월 15일까지 매일 2만6천원 상당의 쿠폰 3종을 지급한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유기농 김을 선물하고 백화점 상품권, 공기 청정기, 발 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추첨 증정한다.

◆KGC인삼공사는 5월 15일까지 정몰에서 가정의 달 행사를 실시한다. 품목에 따라 최대 20%의 할인율을 적용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때 구매금액대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오픈 후 10일간 카카오톡 정관장 공식 채널에서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 4종을 구성해 소진 때까지 판매한다. 선물세트는‘건강한 식사’, ‘혈행&항산화 튼튼’두 가지이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마이허벌라이프 회원용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헬스하우스는 5월 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기간 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타민D 2개월분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