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선물세트 등 구매 때 제공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의 건강도 챙기며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도 마련해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유사나는 유사나 텃밭세트를 특별선물로 증정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유사나 선물세트 3종인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유사나 텃밭세트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텃밭세트는 바질·상추 씨앗 2종과 무농약 배양토, 직접 가꿀 수 있는 플랜터(화분), 물 받침대까지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해 어렵지 않게 바질과 상추 텃밭을 직접 가꿔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유사나 선물세트는 부모님부터 아이들까지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선물세트는 새학기와 환절기로 면역 건강이 더욱 중요해진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와 튼튼한 장 건강을 생각한 ‘프로바이오틱’으로 구성했다.

항산화 선물세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비타민C와 포도씨추출물을 배합해 항산화 건강을 도와줄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된 ‘코퀴논30’ 2종 구성으로 일상 속 항산화 건강 챙김이 필요한 우리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가족 모두를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바디 선물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아보카도 등 식물성 성분으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예민한 피부를 수분감으로 가득 채워주는 ‘퍼밍 바디 너리셔’로 구성한 바디 선물세트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해줘 모든 가족 구성원의 피부 건강을 책임진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히 증정하는 유사나 텃밭세트는 회사의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의 ‘가든 타워 프로그램’에서 착안했다. 지역 발전 지원 프로그램인 가든 타워 프로그램은 도움이 필요한 세계 곳곳에 소량의 물로 최대 120가지의 식물을 키울 수 있는 가든 타워를 기부해 장기적인 식량 확보와 자립 생활이 가능하도록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유사나는 올해 2022년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3만그루의 가든 타워를 기부하기 위해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가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시기인만큼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면서 “가족들의 건강과 평안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유사나의 건강한 선물세트와 특별선물로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도 전하고 소중한 시간도 함께 보내는 즐거운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