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확대-체험 서비스 공간 확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 센터’를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뉴 스타일(Nu Style)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뉴스킨 라이브 센터는 뉴스킨 코리아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새로워진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 센터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새로운 형태의 하이브리드 트레이닝 환경을 조성해 오프라인상에서의 소규모 강의는 물론 온라인상에서의 대규모 강의도 동시 진행이 가능해졌다. 기존의 트레이닝 룸과 라운지를 결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라운지 형태의 소규모 다목적 미팅 공간을 제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및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부천 센터 리뉴얼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라이프 스타일 연구소 콘셉트의 ‘뉴 스타일 랩(Nu Style Lab)’을 신설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체험 서비스 공간을 개선했다. 뉴스킨은 대구경북 센터에서도 뉴 스타일 랩의 ‘NU BEAT와 함께하는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 콘텐츠를 확장하는 것을 필두로 앞으로 다양한 디지털 기반 뷰티 및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의 뉴카페를 리뉴얼하고 북카페 ‘DTC BOOK & NU Cafe’를 조성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대구섬유박물관과 콜라보한 북카페는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미팅 도중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다.

뉴스킨은 지난 3일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회원 약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 센터 리뉴얼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도전과 성공’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포함해 걷기 이벤트 등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뉴스킨 관계자는 “지난 부천 센터 리뉴얼 이후 쏟아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대구경북 센터도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는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뉴스킨 라이브 대구경북 센터가 지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