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허벌 알로에 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건강 관리의 기본인 수분 보충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여름용 물병을 브랜디드 굿즈로 준비했다.

 
 

작년 한 해 계절마다 진행했던 허벌 알로에 겔 레트로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받았던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허벌 알로에 겔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세트 구매 때 브랜딩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아이템인 허벌 알로에 겔은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이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해 간편하게 면역력 향상,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해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처럼 즐겨 먹는 음료와 함께 음용하면 상쾌하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굿즈는 높은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조기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데 일조하고 있다.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올여름을 위해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1.5L 여름용 물병을 브랜디드 굿즈로 준비했다. 골프, 등산,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고려해 뚜껑만 돌리면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고, 뚜껑 안쪽을 실리콘으로 꼼꼼하게 실링해 가방에 넣고 뛰어도 내용물이 샐 우려가 없도록 디자인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 예년보다 기온이 빠르게 상승하면서 올여름 무더위를 모두 걱정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과 함께 상큼한 수분 보충을 통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