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비타민 원료 사용… 남녀노소 부담 없는 맛으로 섭취 가능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 출시와 함께 ‘비타민 D 구미 1,000 IU+’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1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비타민 C+아연 구미는 하루 권장량의 5배에 달하는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츄어블 구미다. 엄격한 품질 기준의 코셔와 할랄 인증을 받은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연 10mg을 포함해 항산화는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천연 향료를 사용한 상큼한 레몬맛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 스킨 코리아가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스킨 코리아가 ‘비타민 C·D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된 비타민 D 구미 1,000 IU+는 햇빛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비타민D 1000 IU를 함유했다. 세계 최대 비타민 제조사인 DSM의 스위스산 비타민D 원료로 체내 활성이 높고 흡수가 좋은 비타민 D3를 사용했다. 또한 부원료로 과실에 함유된 다당류인 식물성 펙틴을 사용해 깔끔한 식감의 식물성 구미인 것은 물론 블루베리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박스 및 옥수수 추출 PLA 소재의 생분해성 비닐 포장재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뉴스킨은 이번 비타민 구미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비타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C+아연 구미 및 비타민 D 구미 1,000 IU+ 각각 단품 3박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타민 D 구미 1,000 IU+(15구미) 또는 비타민 C+아연 구미(30구미) 사은품을 교차 증정한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비타민 C와 D는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 속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라며 “온 가족 건강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파마넥스 비타민 구미를 매일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