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판매
유사나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 5년연속 후원"헬스팩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지원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5.27  11:28: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최근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선수(사진)와 5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5년간 유사나와 인연을 맺으며 국내 설상 종목에 새로운 역사를 써내고 있는 이상호 선수는 올해도 유사나와 건강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8년부터 유사나와 공식 인연을 맺어 온 이상호 선수는 같은 해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알파인 남자 평행대회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국내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의 올림픽 메달리스트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그리고 5년 뒤인 올해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에서 5위라는 값진 성적을 얻은 지 한 달 만에 한국 선수 최초로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랭킹 포인트 604점을 기록해 한국인 최초 시즌 종합우승이라는 쾌거를 연달아 이뤄냈다. 2위 슈테판 바우마이스터 506점, 3위 코라티 408점과 큰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한 셈이다.

이상호 선수는 “좋은 성과를 거두는데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들이 큰 도움이 됐다며 중요한 경기나 훈련을 앞뒀을 때는 물론 평소에도 운동과 함께 아침 저녁으로 유사나 대표 비타민·미네랄 제품 ‘헬스팩’을 빠짐 없이 챙겨먹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선수 컨디션과 건강 목표, 종목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으로 구성되는 후원 제품들에 대한 믿음이 더욱 오랫동안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상호 선수는 헬스팩 외에도 설상 종목의 특성상 항상 추운 곳에서 운동하기 때문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글루카뮨’, 하얀 눈 위에서 더욱 강한 빛 반사 노출에서 눈을 보호하기 위한 ‘비전엑스 디에스’, 선수에게 필수적인 체중 관리를 위한 ‘뉴트리밀 액티브’ 등 개인 목표에 맞춰진 다양한 제품들을 후원받고 있다.

이상호 선수는 “유사나 가족이 된 지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지난 5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헬스팩을 챙겨먹는 등 영양섭취를 루틴화 한 것이 꾸준한 성적과 건강함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사나와 함께하며 더 건강하고 멋있는 모습과 좋은 성적으로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선수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유사나는 국내 스노보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이상호 선수에게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한 데 이어 이상호 선수와의 5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해 유사나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상호 선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목적에 가장 부합하는 선수라고 생각한다”며 “2018년부터 유사나와 함께하며 올림픽, 월드컵 등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보답해준 이상호 선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유사나 제품이 이 선수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노태운기자  |  nohtu@maeilmarketing.com
노태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명칭 : 꿈꾸는 사람들 | 제호 : 매일마케팅신문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91나길 2-3, 1-201 | 대표전화 : 02-6203-0201 | 팩스번호 : 050-4423-7256
등록일 : 2013년 11월 8일 | 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2866 | 발행인·편집인 : 김순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순희
Copyright © 2013 매일마케팅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