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단백질 영양바-프로틴바 PX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우리만의 아웃도어 루틴 함께 해바’ 캠페인 이미지.
▲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우리만의 아웃도어 루틴 함께 해바’ 캠페인 이미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을 돕는 ‘우리만의 아웃도어 루틴 함께 해바 – 햇살은 좋지만 내 피부는 소중, 선 마스터! 가볍게 꺼내, 든든하게 프로틴바 PX!’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6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가입 회원이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를 구매하면 마일드한 사용감의 클렌징 워터 ‘뉴트리센셜즈 데이 어웨이 미셀라 뷰티 워터 30ml’ 샘플을, 프로틴바 PX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 샘플 2포를 증정한다.

31일부터 진행되는 ‘우리만의 아웃도어 루틴 함께 해바’ 캠페인은 여름철 증가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와 단백질 영양바, 프로틴바 PX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6월 6일까지 두 제품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루틴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나만의 아웃도어 루틴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프로틴바 PX 샘플 2포와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 1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뉴스킨 커넥나우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함께 걸어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5km 걷기에 참여한 후 개인 계정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틴바 PX’와 ‘선 마스터 미니어처’ 등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뉴스킨은 이와 함께 고객 대상 온라인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선 마스터’ 및 ‘프로틴바 PX’ 제품 일러스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미지를 제작해 뉴스킨몰을 통해 배포한다.

▲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6월 신규 회원 웰컴 이벤트 이미지.
▲ 뉴스킨 코리아가 진행하는 6월 신규 회원 웰컴 이벤트 이미지.

한편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와 안티-에이징까지 3중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선 세럼이다.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잔여감 없이 세럼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프로틴바 PX는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을 포함한 영양바로 현대인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 전과 후에 섭취하면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우리만의 아웃도어 루틴 함께 해바’ 캠페인은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야외활동이 점점 증가하는 요즘 시기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6월에는 선 마스터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으니 이와 함께 건강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