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스타터 키트 등 15% 할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6월 한달 간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No.1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6월의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와 각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 디바이스 스타터 키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전용 트리트먼트 클렌저 구성의 ‘루미스파 스타터 키트’ ▶에이지락 부스트와 전용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부스트 스타터 키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와 전용 페이셜 젤 구성의 ‘페이스 갈바닉 스타터 키트’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와 전용 바디 쉐이핑 젤로 구성된 ’바디 갈바닉 스타터 키트’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는 물론 각 디바이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 뉴스킨 코리아가 6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글로벌 No.1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 코리아가 6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글로벌 No.1 스마트 뷰티 ON’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뷰티 디바이스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루미스파 클렌저(노멀/콤보)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점보 등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5종 전용 제품 3개입으로 구성된 트리오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을 통해 한정수량 진행되며 소진 때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한편 뉴스킨은 2017년부터 4년 연속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로 그간의 혁신 성과를 꾸준히 인정받으며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뉴스킨만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를 공개하며 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편리하고 경제적인 뷰티 케어 경험을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신규 회원과 기존 유저들을 위한 맞춤 혜택들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하반기 뉴스킨이 새롭게 선보일 IoT 테크놀로지 기반 신개념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