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 건강제품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캄 리스폰스 에센셜 오일 밤 선보여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편하게 잠들지 못하는 현대인의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는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수면경제)’ 시장이 빠르게 성장 중인 가운데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는 물론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는 내면 건강 제품 ‘무드 서포트’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무드 서포트 라인은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와 ‘캄 리스폰스 에센셜 오일 밤’ 2종으로, 먼저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는 차분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레몬생강맛의 발포형 분말이다.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함께 부성분으로 칼륨, 레몬, 생강, 미네랄 등을 함유해 바쁜 일상 속 신경과 근육의 편안한 회복과 기능 유지를 돕는다. 뿐만 아니라 격렬한 신체활동이나 운동 후에도 근육의 수축 및 이완 작용이 건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여한다. 매일 취침 전 따뜻한 물에 제품 한 스푼을 녹여 차 형태로 섭취하면 기분 전환과 활력 있는 생활 형성에도 좋다.

천연 에센셜 오일 밤인 캄 리스폰스 에센셜 오일 밤은 즉각적인 아로마 효과를 전해 기분을 안정시켜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차분한 향을 가져 휴식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라벤더 오일을 비롯해 일랑일랑, 파출리 오일 등 자연을 담은 5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했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파라벤 등은 제외하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자연유래 식물 성분과 천연 향의 오일 밤을 건강하게 담아 목, 어깨, 손목 등에 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요가, 명상과 같은 마음 수련 활동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유사나는 신제품 2종이 모두 담긴 ‘무드 서포트 팩’이나 ‘에센셜 오일밤 번들팩’ 구매 때 함께 사용하기 좋은 우드 롱 티스푼과 마스크 패치를 증정한다. 우드 티 스푼은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 섭취 시 편리하게 계량이 가능하도록 1회 섭취량(4.8g)에 맞춰 제작했으며 무향 마스크 패치는 마스크 착용 중에도 패치 위에 에센셜 오일 밤을 덧발라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자신의 건강을 돌볼 여유가 없는 바쁜 일상 속에서 유사나 무드 서포트 라인 제품은 영양 보충 뿐만 아니라 내면 밸런스를 통한 일상 속 편안한 휴식을 가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