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솔루션 더바이옴, OK캐쉬백 '오!라방' 통해

글로벌 유전체 분석 전문기업 마크로젠(대표이사 김창훈, 이수강)의 개인 맞춤형 유산균 솔루션 더바이옴(the Biome)이 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OK캐쉬백 ‘오!라방’에서 장 건강 특집 ‘장피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더바이옴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장내미생물)의 중요성, 장 유형별 유산균 선택 요령 등 다양한 장 건강 정보와 관리법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또한 라이브 특가로 ▶더바이옴 세트(장내 마이크로바이옴 1인 검사 키트 + 맞춤형 유산균 1개월) ▶맞춤형 유산균 1개월 ▶맞춤형 유산균 3개월을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구매왕’ 1등에게는 애플워치 7세대를, 2등에게는 에어팟 3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바이옴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 기반의 맞춤형 유산균을 더 잘 이해하실 수 있도록 실시간 고객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나에게 필요한 유익균을 골라 섭취할 수 있는 더바이옴만의 과학적인 장 맞춤 솔루션을 만나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바이옴은 기존 유산균과는 달리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유산균 솔루션이다. 마이크로바이옴 검사를 통해 결과 분석한 개인별 장 유형에 맞춰 장내 부족한 유익 균주를 최적 비율로 배합한 유산균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