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가 이너뷰티용 신제품 ‘스킨마스터(사진)’의 CF 촬영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치엘사이언스 공식몰과 네이버공식몰,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에서 동시 오픈한다. ‘NEW 모델 찾기’ 주제의 영상을 보고 댓글로 새로운 전속모델 이름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 ‘미녀들의 시크릿 스킨마스터 본품’, 20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한다.

스킨마스터의 주원료인 기능성석류농축분말 ‘P-estroBL Powder’는 기전연구에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담당하는 유전자(COL1A1, COL1A2 및 HAS1,2,3) 발현 증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직접 증가시키는 신기술이다. 또 체내에서 직접적으로 멜라닌 생성을 담당하는 인자(Tyrosinase, TRP-1)의 발현을 억제해 피부 밝기를 개선한다.

이러한 전임상시험을 기반으로 국내 25~60세 성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결과 수분 손실량 276% 감소, 피부 수분량 141% 증가, 피부 거칠기 668% 감소, 피부 탄력 2,272% 증가, 눈가주름 1,887% 감소, 피부색 밝기 3,700%의 증가 등 우수한 결과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마케팅총괄본부장은 “유럽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마스터의 TV홈쇼핑 런칭을 앞두고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곧 선보일 스킨마스터의 매력적인 전속모델의 CF영상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