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

지쿱이 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유기 게르마늄이 함유돼 체내의 산소공급, 해독작용, 면역 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는 국내외 국가시험 연구기관으로부터 성분 확인 검증을 받은 영지버섯 게르마늄, 베타글루칸, 폴리페놀을 커피 한잔에 담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국내산 1A 등급 우유와 100% 브라질 커피 원두를 사용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향과 풍미 가득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칼로리 높은 설탕 대신 지쿱이 직접 배합해 만든 스테비아 크리머를 사용해 당 섭취율이 0%로 당과 콜레스테롤 걱정이 없고, 칼로리도 일반 믹스 커피 대비 낮은 것이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성분 중 하나인 유기 게르마늄은 동식물의 체내에서 볼 수 있는 생명 현상과 관계있는 물질로, 구조에 따라 산소 3~4개로 구성되어 적혈구를 따라 세포에 산소를 공급해준다. 이 과정에서 활성산소, 발암물질, 독소와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여 세포 및 각종 장기의 기능 정상화를 촉진시켜 준다.

지쿱 관계자는 “스틱형 커피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도 챙기고 맛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를 통해 면역 증진에 도움을 받고 식단 관리 중인 소비자나 평소에 커피 믹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