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형 제품…유리병 제공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상쾌한 페퍼민트 향과 함께 수분 보충을 돕는 ‘릴렉세이션 티(Relaxation Tea)’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온이 점차 오르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 건강관리의 기본은 수분 보충이다. 최근 한국영양학회 연구에 따르면 남성은 청소년기부터 74세까지는 하루 900㎖ 이상, 여성은 600~800㎖ 정도 물을 마시면 충분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커피나 음료 등을 제외하고 의식적으로 체내 필요한 수분량을 채우기 위해 물을 챙겨 마시기는 쉽지 않다.

 
 

이번에 한국허벌라이프가 선보이는 릴렉세이션 티는 파우더형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뜨거운 물, 혹은 차가운 물 170~340ml에 ¼ 티스푼 넣고 잘 저으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일상 속 틈틈이 손쉽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릴렉세이션 티는 레몬밤잎, 캐모마일, 라벤더, 시계꽃 등의 다양한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한 페퍼민트 향 가득한 수분 보충은 물론 기분 전환까지 선사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되며 급격하게 변화한 일상 속 피로감을 토로하는 사람이 많은데 릴렉세이션 티는 밤과 낮 언제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 24시간 중 나만의 여유를 즐기기 제격이다. 또한 제품 1병당 총 48g 분량으로 약 60회 정도 섭취할 수 있다.

홈카페 문화가 여전히 인기인 만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가 퀄리티 높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릴렉세이션 티를 기본 재료로 하는 간편 레시피 7종을 선보인다. 공개된 레시피에는 자사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인 ‘CR7 드라이브’를 첨가한 ‘베리 릴렉스 티’, 콜라겐 제품인 ‘콜라겐 뷰티 파우더’를 활용한 ‘콜라겐 릴렉스 티’, ‘유자 페퍼민트 티’ 등이 포함돼 청량한 기분 전환은 물론 건강 관리도 돕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일상 회복이 진행되면서 여유를 즐기기가 어려워졌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의식적으로 일상 속 쉼을 찾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이번에 선보이는 릴렉세이션 티를 통해 바쁜 하루 속 건강한 여유와 힐링을 꼭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바쁜 일상 속 여유 찾기를 돕기 위해 오늘 15일부터 2주간 릴렉세이션 티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2병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자사의 브랜디드 아이템인 손잡이 유리병을 제공한다. 420ml의 넉넉한 용량의 투명한 유리컵으로 얼음을 가득 담아 릴렉세이션 티를 언제 어디서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