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 때 단백질 등 보충 3종으로 구성…이벤트도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 때 간편하게 단백질 및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PX 아웃도어 트라이 키트’를 16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PX 아웃도어 트라이 키트는 ▶TR90xTRGO 트라이 키트 ▶프로틴 파우더 PX 트라이 키트 ▶TR90xTRGO 아웃도어 트라이 키트 등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먼저 TR90xTRGO 트라이 키트는 TRGO ‘프리 워크아웃+’, ‘포스트 워크아웃+ 초콜릿맛’과 ‘TR90 쉐이크 흑임자맛’ 각 1포로 구성됐다. TRGO 프리 워크아웃+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 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며, 포스트 워크아웃+는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보충을 돕는다. 이에 더해 TR90 쉐이크는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해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도와준다.

프로틴 파우더 PX 트라이 키트는 ‘프로틴 파우더 PX’ 2포로 구성됐으며 주원료로 식물성 단백질과 부원료로 18가지 아미노산, 식이섬유를 함유해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TR90xTRGO 아웃도어 트라이 키트엔 ‘TR90xTRGO 트라이 키트’ 2박스와 ‘프로틴 파우더 PX 트라이 키트’ 1박스가 포함됐다.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은 TR90xTRGO 트라이 키트 1박스를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외출이 잦아지는 여름을 맞아 트레킹, 하이킹 등 야외 레저활동 때 단백질 섭취는 물론 영양 보충까지 한번에 가능한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중장년부터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 청소년까지 남녀노소 간편하게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