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수원구장서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1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단 KT위즈와 함께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KT위즈의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하는 자리로 유사나 가족과 야구 팬들은 KT위즈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관람하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유사나와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유사나 아시아 김충훈 수석부사장이 시구자로 나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유사나는 경기 중간 잠시 쉬는 시간을 활용한 퀴즈 타임 이벤트 등을 마련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사나와 KT위즈의 브랜드데이는 야구경기 외에도 경기장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들로 가득했다. 경기 시작에 앞서 장외 이벤트 공간에서는 치어리더 공연, 포토월, 룰렛 이벤트, 야구 타격 에어 바운스 등의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사나 제품을 시음하면서 유사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신나는 무대와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경기장을 찾은 가족과 연인 및 친구들과 즐거운 주말을 만끽했다.

이번 행사는 유사나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한 사전기부에 참여한 유사나 회원 2300여명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유사나 가족들은 유사나를 상징하는 티셔츠·모자·응원도구 등을 활용해 한 마음, 한 뜻으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기부금은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전액 기부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의미 있게 사용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자사 후원 스포츠팀인 KT위즈를 응원하고, 유사나 가족들과 드넓은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졌다”며 “뜨거운 열기와 환호성이 가득한 야구장에서 후원 협약식과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유사나는 1999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내 스포츠팀 후원으로 프로야구 KT위즈와 더불어 프로축구 성남FC,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 대한민국 3대 프로 스포츠(축구·야구·농구) 구단을 모두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