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9번째 오픈

 
 

유니시티코리아가 6일 제주 고객지원센터(Distribution Service Center, DSC)를 새롭게 오픈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전국 8개 센터에 이어 9번째로 제주특별자치도 내 제주시에 새롭게 오픈했다. 제주 고객지원센터는 앞으로 제주지역 내 유니시티코리아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성화는 물론 회원 간의 정보 공유 및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제주 고객지원센터는 제품 구매와 함께 비즈니스 미팅, 교육,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제주 연북로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탁 트인 통창으로 넓은 공간감이 돋보이는 라운지에서는 제주도의 상징인 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체성분 분석기를 구비해 건강 상태를 수시로 체크해 볼 수 있고 유니시티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신제품과 스테디 셀러가 전시돼 있는 제품 존이 연결되어 있어 유니시티 브랜드에 대해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날 오픈식에는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을 비롯해 유니시티코리아 임직원들과 유니시티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 찬 행사가 진행됐다.

바비 김 총괄 부사장은 “오늘처럼 열기가 뜨거운 고객지원센터 오픈식은 처음인 것 같다. 여러분의 간절한 열망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객지원센터가 탄생하게 되었다”며 “이번 센터 오픈에 많은 노고를 보여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제주 고객지원센터와 함께 제주에서 비즈니스를 하시는 회원님들의 꿈이 이루어지고 더 행복한 비즈니스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