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넥스 '체중조절&웰빙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유로모니터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선정을 기념하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파마넥스는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없는 기준의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021년 소매판매액(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2판) 기준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에 선정됐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에이지락 TR90’와 ‘TRGO’로, 에이지락 TR90은 90일 동안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함께 올바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한다. TRGO는 운동 전후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파마넥스는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7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만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수상품을 특별 혜택으로 마련했다.

챌린지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다. 개인전 참가자는 체지방률 3% 이상 6% 미만 감량 때 ‘TR90 점프스타트’ 1개를, 7% 이상 감량 때 ‘TR90 90일 벌크패키지(점프스타트 1개, 핏 3개, 컨트롤 3개, 벌크쉐이크 바닐라맛 2개 및 초콜릿맛 1개)’를 받는다.

단체전의 경우 팀원 전원이 체지방률 7% 이상 감량하면 ‘TRGO 패키지(프리 워크아웃+ 2개, 포스트 워크아웃+ 바닐라맛 1개 및 초콜릿맛 1개)’ 2개를 수상품으로 수여한다.

이외에도 뉴스킨 라이브센터에서는 셀프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겟형 체중조절 전략 제품 TRME 출시도 앞두고 있다. TRME는 소비자가 원하는 체중조절 제품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파마넥스의 대표적 체중조절 제품인 에이지락 TR90과 함께 섭취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 아래 파마넥스가 이어온 연구개발의 결실로 1위 브랜드에 선정돼 뜻깊고 감사하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 보답하고자 이번 TR90 스마트 챌린지에 특별 혜택을 마련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