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공식 지원

▲ 수영 한다경 선수(왼쪽부터)와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윤다니엘 이사, 멀리뛰기 이현우 선수가 지난 7월 15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 수영 한다경 선수(왼쪽부터)와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윤다니엘 이사, 멀리뛰기 이현우 선수가 지난 7월 15일 유니시티코리아 서울 DSC에서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가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를 통해 수영 국가대표 한다경 선수와 육상 멀리뛰기 국가대표 이현우 선수를 후원한다.

팀 유니시티에서는 유니시티의 대표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 스포츠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게 된다.

한다경 선수는 전라북도체육회 소속으로 우리나라 수영 여자 선수 중 자유형 중장거리 종목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22 도쿄올림픽 수영 국가대표로 출전했으며, 여자 자유형 400m, 800m, 1500m 한국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열린 2021 FINA 경영 월드컵에서는 2위를 차지해 은메달을 획득하며 국내뿐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멀리뛰기 이현우 선수는 올해 부산대에 입학한 새내기로 청소년 시절 전국대회에서 대회 신기록을 세우는 등 한국 육상계에 떠오르는 유망주로 성장해 오고 있다. 2021 전국육상경기대회 멀리뛰기에서 대회 신기록으로 1위를 기록했으며, 같은 해 열린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이현우 선수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발탁돼 출전할 예정이다.

팀 유니시티의 후원을 받게 된 한다경 선수는 “한동안 힘들었던 시기에 유니시티 제품들을 접하게 되었고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앞으로 팀 유니시티로 후원을 받는 선수가 된 만큼, 더 나은 기량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멀리뛰기 이현우 선수는 “어릴 때부터 알고 있었던 제품을 후원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내년에 열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세계 무대에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후원 협약식에서 소감을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윤다니엘 이사는 “모든 스포츠 중에서도 기초종목으로 꼽히는 수영과 육상 부문의 후원을 통해 팀 유니시티의 후원 범위를 넓힐 수 있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특히 두 종목의 유망주인 한다경, 이현우 선수의 후원으로 앞으로 팀 유니시티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 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서울KIXX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1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