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상황에 따라 원하는 눈매 완성해 보세요"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마스카라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나에게 꼭 맞춘 듯 섬세한 아이래쉬를 연출할 수 있는 ‘테일러링 스튜디오(Tailoring Studio)’를 모티브로,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을 출시한다.

▲ 뉴스킨코리아는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는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는 속눈썹 영양 케어와 컬링 픽싱이 동시에 가능한 2in1 멀티 제품이다.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개선에 특화된 성분을 담은 세럼 제형으로 속눈썹과 모근까지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커브 브러쉬와 팁이 함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반투명 블랙 젤리 제형의 마스카라 픽서는 스키니 브러쉬로 아래 속눈썹까지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 번짐 없이 확실한 속눈썹 고정은 물론, 클렌징 워터나 오일로 쉽게 지워져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은 기존 마스카라의 붉은기를 최소화한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mm의 삼각 블랙 화이버를 함유했으며 유채씨 오일에서 추출한 피막형성제로 컬링력을 강화해 가볍게 한번만 발라도 또렷하고 긴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미온수만으로 손쉬운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형으로 세안 시 자극이나 잔여물 걱정도 없다.

▲ 뉴스킨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테일러링 스튜디오
▲ 뉴스킨 뉴컬러 마스카라 컬렉션 테일러링 스튜디오

뉴스킨은 이번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뉴컬러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를 비롯해 컬 앤 래쉬 마스카라(01 블랙 또는 02 브라운), 아이래쉬 컬러 각 1개로 구성됐다.

구매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자석 팔레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뉴컬러 신제품 또는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포함해 카테고리 내 10만원 이상 구매 때 ‘뉴컬러 클렌징 3종 트래블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키트는 뉴컬러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등을 22ml 소용량으로 담아 휴대성을 높였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마스카라 컬렉션은 영양 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섬세하게 연출해 한 올씩 결이 살아있는 속눈썹으로 만들어준다”며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컬 앤 래쉬 마스카라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고, 매일 상황에 따라 원하는 눈매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