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블루 더 뉴 프로폴리스 스틱 13일부터 판매 시작

프로폴리스전문기업 유니크바이오텍(대표 허용갑)이 자사 프로폴리스 분말 스틱 제품인 ‘트루블루 더 뉴 프로폴리스 스틱(사진)’을 전국 코스트코 코리아 13개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코스트코 코리아 입점을 기념해 15일부터 1주일간 각 매장에서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유니크바이오이 독자 개발한 수용성 프로폴리스 분말 제조기술을 이용해 생산한 것으로, 물 없이도 맛있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루에 한 포(2g) 섭취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플라보노이드 권장 섭취량인 17mg을 충족할 수 있는 등 편리성과 기호성,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

유니크바이오텍은 호주에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트루블루(True Blue)로 유명한 알비케이뉴트라슈티컬(RBK Nutraceuticals Pty Ltd)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이번에 코스트코 코리아에 트루블루 더 뉴 프로폴리스 스틱 제품을 입점하게 됐으며 앞으로 이 제품을 호주, 일본, 대만, 중국 그리고 미국에도 진출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유니크바이오텍㈜은 GMP, HACCP 인증 시설과 ISO9001, ISO22000 인증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고부가가치 식품기술개발사업과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지원 ‘우리식품 세계로’ 등을 통해 수용성 프로폴리스 분말을 자체 개발하고 양산하는 설비를 구축해 세계 10여 개국에 관련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