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체 1위 '프리드라이프 더하기' 선보여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올해 새 브랜드 광고 ‘프리드라이프 더하기 편’을 12일 공개했다.

새 광고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에 프리드라이프의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가 더해지며 만들어지는 고객 만족의 장면을 밝은 분위기로 담아냈다. 장례를 비롯해 웨딩, 여행, 수연, 홈 인테리어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광고 영상을 통해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프리드라이프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라는 메인 슬로건과 함께 업계 1위로서의 자신감을 신뢰감 있게 전달한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새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프리드라이프 유튜브 채널에 영상 시청소감 또는 프리드라이프에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참여되며, 10월 7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한다.

브랜드 광고 영상 및 이벤트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gtw0vFrrY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업계 1위를 넘어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프리드라이프의 정체성 확대의 메시지를 인생의 장면들과 함께 젊고 활기 있는 이미지로 담았다” 며 “20년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