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글로벌 파트너사에 시상

▲ 코스맥스 바이오 관계자들이 골든 리프 윌로우 트리 어워드 트로피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 코스맥스 바이오 관계자들이 골든 리프 윌로우 트리 어워드 트로피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주관 제3회 골든 리프 어워드(Golden Leaf Awards)에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 코스맥스바이오가 ‘윌로우 트리(Willow Tree)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골든 리프 어워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글로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유연성, 창의성, 변화 대응성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파트너사 중 우수 기업을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허벌라이프와 국내 생산 독점계약을 맺고 있는 코스맥스바이오가 정시 납품, 유연성 100% 달성 등 지난해 성과를 인정받아 윌로우 트리 상을 수상했다. 윌로우 트리 상은 영감의 원천이자 조화와 균형을 상징하며, 시상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한국허벌라이프와 코스맥스바이오의 파트너십을 높게 평가했음을 의미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코스맥스바이오가 팬데믹 이후 급격한 시장 수요 변동에도 한국허벌라이프와 호흡을 맞춰 유연하게 대처한 것에 주목했다. 코스맥스바이오는 한국허벌라이프에 정시 납품, 재고 부족 방지를 위한 비상계획을 제공했으며 직수입 원료의 경우 사전 주문을 통해 공급 불안정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헬씨 아이(Healthy Eye), 홍삼 진센, 코큐텐 플러스 등 한국허벌라이프가 진행한 프로젝트 리뉴얼에도 기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코스맥스바이오는 ‘과학에 기반한 맛있는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한다’는 회사의 미션에 기여해 왔다”며 “이번 시상은 양사의 파트너십이 글로벌에서도 성공적 사례로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글로벌 기업이지만 국내 생산업체와의 협력에서 일방적 성공이 아닌 양사 모두의 성장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파트너사 간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사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