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9월 한 달간 신규 회원 등 뷰티 디바이스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신규 회원을 위해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터 키트’에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터 키트는 총 3종으로 각각 에이지락 부스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을 포함했다.

▲ 뉴스킨코리아가 9월 신규 회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뉴스킨코리아가 9월 신규 회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스타터 키트 구매 후 첫 정기구매를 신청하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멀티+뷰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멀티+뷰티는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과 비타민 8종을 주원료로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가입 후 두 달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기존 뷰티 디바이스 유저에게는 전용 제품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갈바닉 페이셜 젤 점보, 바디 쉐이핑 젤 점보,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점보 등 디바이스 전용 제품 5종을 3개입으로 구성한 ‘트리오 패키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며 한정 수량 소진 때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더욱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로 유로모니터 선정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1’ 뉴스킨의 독보적 기술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