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본판매 앞두고 전시 트럭으로 3만여 소비자 찾아가

▲ 뉴스킨 ‘루미스팟 iO 투어’ 트럭 모습
▲ 뉴스킨 ‘루미스팟 iO 투어’ 트럭 모습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1일부터 진행된 ‘루미스팟 iO 투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물인터넷(IoT) 기반 클렌징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로, 대형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모형을 전시한 투어 트럭이 부천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부산을 순회하며 제품 홍보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트럭은 각지의 번화가 및 뉴스킨 라이브 센터 일대에서 운행해 3만 여명의 소비자들을 찾았다. 특히 뉴스킨 라이브 센터와 연계해 트럭 전시 관람 후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제품 구매 때 트럭에서만 노출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외에도 투어 트럭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거나 운행 또는 정차 중인 트럭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내 제품 체험 모습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끌었다.

오는 10월 본판매를 앞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유로모니터 선정 4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인 뉴스킨의 독보적 기술력을 집약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사물이 인터넷과 연결돼 데이터를 주고받는 IoT 기술을 기반으로 기기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 개인별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트리트먼트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이 애플리케이션에 기록돼 피부 타입과 부위에 따라 적절한 시간, 속도와 압력으로 트리트먼트했는지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이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를 접해보시길 바라며 전국 각지에 찾아가는 행사로 진행했다”며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10월 중으로 예정된 본 판매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