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우주X늘정성 출시…우리제휴카드 통해 가입하면 청구할인 혜택

국내 상조업계 선도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우주'와 함께 제휴상품 'T우주X늘정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T우주X늘정성은 상조업계 최초로 통신사 구독서비스(플러스샵)와 제휴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가입 때 프리드라이프의 고품격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장지 서비스 등 전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은 리조트 회원가 우대, 종합 건강검진 우대 혜택 등 멤버십 서비스도 사용 가능하며 상조상품 만기 완납 때에는 총 납입금의 100%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

가입 고객을 위한 T우주 특별혜택으로 전기면도기, 스마트 쿡 등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우리제휴카드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는 월 최대 1만7000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구독 상품인 SK텔레콤의 'T우주'와 함께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휴상품을 구성했다”면서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회사로서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맞춤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 정보공개에서 최대 자산총액(1조8301억원)과 누적선수금(1조6480억원)을 달성한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