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프리한 닥터W' 피부노화편에 소개돼

 
 

tvN이 12일 방영한 ‘프리한 닥터- 프리한 닥터W’ 피부노화 편에서 리만코리아의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안 배우 김규리의 환절기 피부관리 고민에 대해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보민 내과전문의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SH 섭취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민혜연 원장은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에 힘쓰는 것이 좋다”면서 “피부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뿐 아니라 우리 몸 전신을 구성하는 주요성분으로 콜라겐 부족은 피부 노화뿐 아니라 전신 노화를 일으킬 수 있어 미리미리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원료부터 국내에서 제조된 콜라겐 원료를 추천하며, 액상형태의 콜라겐이 흡수가 빠르고, 천연향을 사용한 안전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내과전문의 김보민 원장은“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SH의 경우 하루 권장량이 2000mg이며, 제품 선택 때 꼭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확인해야 한다”며 “가을철 자외선 피부 관리를 위해서도 이중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의 콜라겐 섭취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만코리아의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소개와 함께 콜라겐 제품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SH'에 대한 설명이 방송돼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도움을 줬다.

tvN ‘프리한 닥터W’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인생에 필요한 처방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