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 3000만개 돌파 기념…‘더 마스터 오브 병풀’영상도 함께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모델 원빈과 함께 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인셀덤 누적 판매 수량 3000만개 돌파 기념으로 제작됐으며 ‘빌리브 인셀덤(BELIEVE INCELLDERM)’이라는 타이틀로 3000만병의 경험으로 증명된 ’반드시 빛날 수 있다는 믿음’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 병풀이 가진 신비로움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해 병풀 에너지 플루이드가 어린 세포에 빛의 힘을 전하는 순간 완성하는 글로우 리프팅(GLOW LIFTING)을 표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만코리아 담당자는 “‘인셀덤, 이젠 당신 차례!’라는 간결한 카피로 누적 판매 수량 3000만 병을 돌파한 인셀덤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전달한다”며 “인셀덤 브랜드 네이밍의 음절을 분리해 시각적, 청각적 임팩트를 통해 어린 세포 발견의 비밀을 담은 인셀덤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또한 리만코리아는 병풀 신품종과 용암해수의 연구과정, 그리고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 병풀이 가진 특별함을 담은 브랜드 필름 ‘더 마스터 오브 병풀(THE MASTER OF BYUNGPOOL)’을 이번 인셀덤 원빈 광고와 함께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빌리브 인셀덤(BELIEVE INCELLDERM)’광고는 TV, SNS를 비롯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K-POP LIVE,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H-LIVE 옥외광고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인셀덤은 지난해 5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원빈을 발탁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 3월 런칭한 프리미엄 미백 광채 라인 ‘래디언솜™100’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