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 기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클렌징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의 5년 연속 유로모니터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 선정을 기념해 마련됐다. 뉴스킨은 20여 년간 축적한 독보적 기술력으로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루미스파 등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아우르는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선보여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9월 출시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기존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IoT(사물인터넷) 기술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클렌징 뷰티 디바이스다.

이번 에디션은 디바이스 및 트리트먼트 헤드 등 구성품, 기타 액세서리류 모두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에디션은 11일 하루 동안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스페셜 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 키트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에디션 1대와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1개로 구성됐다.디바이스에는 노멀 헤드가 장착돼 있으며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이 동봉된다. 또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스탠드’와 가이드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블 키트는 에센셜 키트와 동일한 구성품 및 사은품이 각 2개씩 포함돼 있으며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즈 노멀 헤드’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리트먼트 헤드 단독 구매도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조금 더 특별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