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종 한정수량 판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2023 설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23 설레는 선물세트는 엔데믹 시대 전 연령에 걸쳐 지속되는 건강 중시 트렌드를 반영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엄선한 4종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먼저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번들팩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 레시피북으로 구성됐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한 17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 및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해 저지방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식사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섭취 때 충분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 새롭게 구성된 레시피북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챙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활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을 선물용 프리미엄 패키징에 담은 건강 음료 선물 세트다.

‘활력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함유해 간편하게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리프트오프®' 천연레몬라임향, 천연오렌지향 각 10정과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500ml 스텐 보온 보냉병으로 구성됐다. 리프트오프®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돋보이는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한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혈행&멀티건강 선물세트’는 12가지 비타민, 9가지 무기질 등 필수 영양성분을 담은 ‘Formula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항산화 효과 및 혈행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에 간편하게 휴대해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는 ‘타블렛 박스’를 함께 담았다.

정승욱 대표이사는 “매년 한국허벌라이프 명절 선물세트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보다 다채로운 제품 구성을 고민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한국허벌라이프의 2023 설레는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 시작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설레는 선물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또는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