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마그네슘 2:1 황금비율로 체내 흡수율 높여

유니시티코리아가 현대인 건강의 기본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신제품 ‘본 컴플렉스’를 출시한다. 본 컴플렉스는 파우더 형태로 물에 타 마실 수 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본 컴플렉스에 함유된 칼슘은 3가지 유기염 칼슘을 통한 칼슘 원료복합 설계로, 칼슘 315mg과 마그네슘 175.5mg의 약 2:1 비율로 함유돼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주 성분인 칼슘과 비타민D는 뼈 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다.

▲ 유니시티코리아의 신제품 ‘본 컴플렉스’
▲ 유니시티코리아의 신제품 ‘본 컴플렉스’

이 외에도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대두발효추출물(나토배양물 MK-7), 암염(히말라야핑크솔트), 블루베리향, 포도과피색소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에 주로 존재하며, 그 외 세포와 세포 내외의 체액에 존재하면서 신체의 생리 조절 기능을 한다. 마그네슘은 신경 자극 전달과 근육의 수축, 이완을 조절해 체내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형성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 D는 햇볕 노출을 통해 체내에서 합성될 수 있으나 햇볕 노출이 제한된 경우에는 식품으로 반드시 섭취가 필요하다.

하지만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가 칼슘인 것으로 나타날 정도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칼슘 권장 섭취량의 약 60~70%의 칼슘만 섭취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타민D의 경우도 전체 연령대는 물론 특히 50대 중년 여성에게서 결핍 환자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본 컴플렉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족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각종 미네랄, 비타민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특히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년, 갱년기 여성의 경우 본 컴플렉스가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하면서 점점 더 추워지는 겨울, 본 컴플렉스와 함께 뼈 건강은 물론 근육 건강의 기본(本)을 찾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