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국내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ㆍ사진 오른쪽)가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선정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 지수, 신뢰도 조사 등을 기반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프리드라이프는 전문경영인을 통한 안정적인 기업 경영과 고객 생애주기를 고려한 최적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상조산업 선진화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국내 상조업계 선두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37개 사업점, 1060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심리 치유 상담 프로그램 등 유가족의 고인 추모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들어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생활패턴과 디지털 연계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접수 서비스, AI 추모 서비스 등을 출시하며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통해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의 결실을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안정적이고 투명한 기업 경영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하는 1위 토탈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