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전문여행사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여행사 프리드투어(대표 김만기)가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여행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은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여행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은 프리드투어는 기존 크루즈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분할식 납부 방식과 물가 보장형 상품으로 소비자 부담을 크게 낮추고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드투어는 로얄캐리비언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를 맺고 단거리, 장거리 크루즈부터 프리미엄 크루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여행지역은 동남아시아, 지중해, 북유럽, 카리브해, 알래스카 등 총 6개로 각각 엄선된 기항지를 편성해 자유로운 여행과 풍부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상 위에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쇼와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고품격 식사, 편안한 객실 및 부대시설 등 여행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선사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베스트 파트너’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국내 최고의 크루즈 전문여행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여행 브랜드로 인정받게 돼 영광이고 매우 기쁘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며 가장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을 선사하는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