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 개선-교육 지원 등에 사용

▲ 프리드라이프는 2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조손가정 통합 지원 기금’ 5774만원을 기탁했다.
▲ 프리드라이프는 2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조손가정 통합 지원 기금’ 5774만원을 기탁했다.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조손가정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며 연말 사회환원 활동에 동참했다.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조손가정 통합지원 기금’ 5774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 ‘늘 희망’의 적립금액으로 마련됐으며 국내 저소득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및 교육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늘 희망’은 프리드라이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한 CSR 프로그램이다. 프리드라이프는 특정상품 가입 고객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적립해 사회적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재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프리드라이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힘을 더 보탤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상부상조에서 태동한 상조 본연의 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희망을 전하는 기업으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드라이프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열린 프리드라이프 성금 전달식에는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사진 가운데), 사랑의 열매 최윤경 부장(왼쪽에서 2번째)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