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인언스 5일부터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가 대한민국 장영실상을 수상한 관절 및 연골 건강기능제품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를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인정한 관절과 연골을 동시에 케어하는 개별인정원료 ‘우슬등 복합물(HL-JOINT 100™)’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이 원료는 동물실험결과 염증활성을 억제하고 연골세포수를 증가시켜 관절두께를 개선시킨 혁신기술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골관절염 유도동물모델을 통한 연구결과, Cox2, PGE2 억제를 통한 염증활성억제효과, MMP-2, 9 억제를 통한 연골보호효과 및 Type Ⅱ 콜라겐, 콘드로이친 합성증가, 연골세포수증가를 확인했다.

전임상을 기반으로 국내 대학병원에서 무릎 골관절염환자 40~70세 국내 성인남녀 85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퇴행성 골관절염 평가지표(WOMAC)와 통증평가척도(Pain VAS)의 유의적 개선을 확인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선보인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는 축구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카타르월드컵 MBC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안정환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