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종목

▲ 태권도품새 차예은 선수가 유니시티코리아 서울DSC에서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식에서 마케팅본부 윤다니엘 이사와 기념쵤영하는 모습.
▲ 태권도품새 차예은 선수가 유니시티코리아 서울DSC에서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 협약식에서 마케팅본부 윤다니엘 이사와 기념쵤영하는 모습.

유니시티코리아(korea.unicity.com)가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로 태권도 품새 차예은 선수를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태권도 품새는 태권도의 다양한 품새 동작을 바탕으로 여러 형태의 발차기를 평가해 태권도의 예술성을 극대화한 종목으로, 올해 9월 열릴 예정인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종목이다.

차예은 선수는 태권도 자유품새 부분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대활약하고 있는 선수다. 2022년 고양시에서 열린 2022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1위를 차지했으며, 춘천에서 열린 아시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서는 개인전 1위와 MVP를 거머쥐었다. 현재 세계랭킹 1위를 유지하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팀 유니시티의 후원을 받게 된 차예은 선수는 “시범 선수로 활동하던 때 부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면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조인트 모빌리티, 본메이트 칼슘 등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접하게 되면서 회복을 하는 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태권도 자유품새가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팀 유니시티와 함께 성장하면서 종목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본부 윤다니엘 이사는 “다양한 종목의 유망주를 후원하는 팀 유니시티에서 새로운 종목의 세계 1위 선수를 후원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 차예은 선수의 성장과 무한한 활약을 기대하며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울산현대 프로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KIXX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10여 명의 프로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함께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