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가기능식품 부문 12년 연속 수상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17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및 국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및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엔데믹 시대 높아진 면역관리 관심에 따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마이뮨 플러스’ 및 페퍼민트 향으로 보다 즐거운 수분 보충을 돕는 ‘릴렉세이션 티’를 선보였다.

또한 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글로벌 유전체 검사 기업 테라젠이텍스와 공동 개발한 ‘젠스타트 플러스’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젠스타트 플러스는 개인의 유전자와 식생활 습관을 분석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건강관리 가이드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으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비대면 시대 줄어든 활동량을 늘리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장려하고자 앱을 통해 측정된 달리기 기록을 통해 경쟁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버추얼 런’을 3년 연속 개최하기도 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그룹과 영양자문위원회 NAB(Nutrition Advisory Board)의 식품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국내·외 인증 시설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된다.

정승욱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을 전파한다’는 사명으로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에 대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며 “나아가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 및 ESG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환경, 지역사회, 사내문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ESG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반려동물 포함한 가족 돌봄 휴가’, ‘생일 휴가’ 등 지속 가능한 근무환경을 위한 제도를 도입하고, 글로벌 기업문화 조사기관 GPTW 선정 ‘202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일터’에 선정됐다. 이외에도 환경단체 생명의숲과 안양천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아동복지시설 혜심원 아동들의 건강한 겨울을 위한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 긍정적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