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언솜™100’ 핵심성분 그대로 담아…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 완성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100’ 라인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리만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
▲ 리만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더해진 멀티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 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에는 인셀덤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RK-SNOWFLAKE), 비타-화이트섬(VITA-WHITE SOME), 광채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지니어, 금화규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등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인 ‘병풀잎수’로 보습감을 더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더불어 섬세한 발림성과 밀착력 및 지속력을 높였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인셀덤 데일리 아쿠아 비비’와 함께 사용했을 때 쿠션 단독 사용(100%) 대비143%로 개선되는 점을 입증했다.

인셀덤 브랜드 관계자는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은 탁월한 미백과 탄력 개선 기능을 갖춘‘래디언솜™100’ 라인의 베네핏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쿠션 신제품으로 인셀덤이 선사하는 글로우 리프팅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