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영예

 
 

상조서비스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14일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대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및 우수성을 검증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매년 열리는 국내 대표적 브랜드에 대한 시상식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주기를 고려한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올해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139개 사업점, 1156명의 LP(Life Partner) 등 전국 영업망을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축연 ▶여행 ▶홈 인테리어 등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전환 서비스를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접수 서비스, AI 추모서비스 등을 출시하며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는 매년 증가하는 고령 인구를 위해 시니어케어 서비스를 탑재한 맞춤형 상조 상품 ‘늘 든든’을 출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업계 최고의 브랜드 입지를 확인하게 돼 기쁘다”며 “상조업계 선두 기업이자 변화를 이끄는 퍼스트 무버로서 앞으로도 늘 고객의 곁에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 큰 고객 만족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 모던종합상조와의 상조 4개사 통합에 이어 올해 여행 전문법인인 프리드투어 합병을 완료하고 전문경영인 체제하에 1위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5개사 합산 규모는 2022년 12월말 기준으로 총 선수금 약 1조8000억원, 총자산 2조2000억원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