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명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이 22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협회 새 CI와 영문명을 소개했다. [사진제공=건강기능식품협회]
▲ 정명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이 22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협회 새 CI와 영문명을 소개했다. [사진제공=건강기능식품협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가 2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협회 사옥에서 2023년도 제34차 정기총회를 열고 새 기업 이미지(CI)와 영문명을 공개했다.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담은 새 CI는 상단의 물결 마크와 하단의 협회 영문명으로 구성했다. 물결 마크는 회원사 협력의 산업 발전을 견인하는 협회를 상징하며, 협회 명칭은 굵직하고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신뢰받는 조직이 되겠다는 결의를 담았다.

영문명은 기존의 ‘Korea Health Supplements Association’에서 ‘Korea Health Functional Food Association’으로 변경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강기능식품을 표기하는 공식 영어 명칭과 일치시킴으로써 기관 및 소비자의 혼선을 줄이기 위해서다.

정명수 협회장은 정기총회 인사말에서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산업 구성원 모두가 연대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품질관리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산업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이 글로벌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필요한 사업들을 적극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