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공헌 부문 명예의 전당 입성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23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및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모범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 및 영양학적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내 긍정적 영향력을 전파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 형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 및 3년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명예의 전당은 10년 이상 적극적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들이 헌액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21년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작년 한해 동안 한국허벌라이프는 아동복지시설 혜심원 아동들과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하고,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한 제10회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소외 계층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신체활동을 도왔다.

또한 환경단체 생명의숲과 함께 안양천 인근 나무 심기 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을 전달하며 탄소배출과 미세먼지 저감 등 환경 개선에 기여했으며 반려동물 포함 가족 돌봄 휴가, 생일 휴가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하며 지속가능한 사내 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 밖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 및 명절씨름대회를 포함해 지역 사회 내 건강과 영양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한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을 전파한다’는 기업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뉴트리션 제품과 솔루션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노력이 뒷받침돼야 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구성원의 웰빙을 위한 적극적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