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뮨바이탈샷 온더그라운드 에디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함소아제약이 봄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골프족을 겨냥한 ‘이뮨바이탈샷 온더그라운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백곰 캐릭터 '기운나곰'
▲ 백곰 캐릭터 '기운나곰'

이뮨바이탈샷 온더그라운드 에디션은 비타민 19종과 최대 4.167%의 미네랄이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이다. 정제 및 캡슐을 액상 앰플과 함께 담은 이중캡 타입으로 라운딩 등 야외에서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의 제품 케이스에는 시원하게 날아가는 골프공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이뮨바이탈샷의 뚜껑에 붙여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 스티커에는 티샷 순서를 정할 수 있는 숫자, 이문바이탈샷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운나곰’ 캐릭터, 그날의 운세와 응원을 더하는 문구를 새겨 재미 요소를 더했다.

기운나곰은 머리 위에 번개 모양의 털이, 가슴에 이뮨바이탈샷의 브이(V) 모양이 새겨져 있는 백곰 캐릭터로 SNS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이뮨바이탈샷 온더그라운드 에디션은 라운딩 중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한 골프 필수템”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행사 및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마케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